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숙대의 명예가 땅으로 떨어진 토론 ㅋㅋㅋㅋ

거북선인 2020. 5. 14. 16:20
반응형

숙대의 명예가 땅으로 떨어진 토론 ㅋㅋㅋㅋ


그런데 네티즌이 하는말...


"숙대가 명예란 것이 있었음?"

" 그러게..ㅋㅋㅋㅋ "



움..

의견은 다를 수 있으나....

도대체 ...


연구비를 가저다 서서 화폐의 개념이 없으신 것인가?

지역화폐가 무엇인지...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체크도 안 해보고 저런 ..

학자가 저렇게 무리한 결론을?

저 패기는 무엇?\!!


신세돈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캠퍼스(UCLA) 대학원 

경제학 박사 출신 

숙명여자대학교 경제학부 명예교수 

미래통합당  공동선대위원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