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사촌 여동생 남친 놀려먹기 레전드 ㅋㅋㅋ

거북선인 2020. 5. 11. 15:32
반응형

사촌 여동생 남친 놀려먹기 레전드 ㅋㅋㅋ



아침에 사촌동생 인스타에 조만간 밥 먹자고 댓글을 달았는데..
그 사촌여동생 남친의 반응과 대화 내용이다.






아침에 사촌동생 인스타에 조만간 밥 먹자고 댓글 달았는데
사촌동생 남친이 찝적거리지 말라길래 

니 여자친구 못생겼다니까 여기서 빡쳤나봄ㅋㅋㅋ



그뒤로 메세지 온건 
순서대로 위에 있고

조금전에 동생이랑 얘기했는데
내용은 다 확인 못했지만

먼저 남자친구가 확인도 안하고 버릇없이 군거 미안하고
남자친구 만나러 가는길인데
얘가 지금 멘붕왔는지 말도 어버버한다고 함

나이는 동갑이고 만난진 얼마안되었고
친구들이랑 있을땐 욕 많이 하는거 같은데
자기한테 정말 잘하고 싸우면 항상 져주고 욕 안한다 함
( 이래서 일단 혼자 알고있기로 약속 명절엔 모르겠음...)

나한테 뭐 아가리 찢는다고 말한거는 
동생이 나 어릴때 싸우는거 한번 봐서
너도 때리겠지만 네가 처맞아 죽을거라고 일단 알려줫다고 함 ㅋㅋ

나랑 밥 먹을때 데려 올 수 있으면 데려 올테니까
제발 때리지만 말아달라고 동생이 부탁하길래

생각해본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약

1. 인스타에 지 여자친구 못생겼다 했다고 동생 남친이 내가 사촌오빠인줄 모르고  열받아서 욕 함

2. 내가 계속 약올림

3. 사태 파악후 동생이 수습



출처: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pg=0&number=959643






우리 오빠좀 데려가실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