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 본토를 지금의 코로나 지옥으로 만든 영웅 여자의사 근황 ㅋㅋㅋ

거북선인 2020. 5. 4. 04:13
반응형

일본 본토를 지금의 코로나 지옥으로 만든 영웅 여자의사 근황 ㅋㅋㅋ


무라나카 니코...

이 여자는 전생에 한국의 독립군이었다고 추정되는 인물..

일본 멸망에 1등공신이라 할 만하다.


대체 일본인을 얼마나 죽일지..

그 숫자를 알 수가 없을 정도로..

혁혁한 공을 세운 인물이다 

ㅋㅋㅋ



쪽바리 종특 발동 ㅋㅋㅋㅋㅋ 

혐한으로 정치하고 싶어서 배팅 했는데

일본을 지옥으로 만들어 버림.


이쯤되면...의사가 아니라..

장의사라고 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