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아들이 밖에 못나가도록 왜놈을 만들어 버린 미용사 아버지 ㅋㅋㅋ

거북선인 2020. 3. 31. 12:05
반응형

아들이 밖에 못나가도록 왜놈을 만들어 버린 미용사 아버지 ㅋㅋㅋ


코로나 사태로 아들을 집에 있도록 하기 위해서 

미용사인 아버지가 특단의 조치를 내린 결과다 

ㅋㅋㅋㅋ


아들이 말을 안듣고 자꾸 밖으로 나오니..

미용사인 아버지가 아들을 저따구로 머리를 각아버림..


필리핀 아들을 ...

일본놈 = 왜놈으로 만들어 버림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