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미국 코로나 예방 방송중에 초대된 자가격리 전문가 우주인 ㅋㅋㅋ

거북선인 2020. 3. 24. 16:32
반응형

미국 코로나 예방 방송중에 초대된 자가격리 전문가 우주인 ㅋㅋㅋ


스스로 격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가격리의 전무가를 모셨습니다.


우주인 나오시죠 ㅋㅋㅋ




스스로 격리에 전문가.

자가 격리 전무가를 모셨습니다.


나오시죠..



앞으로 우리 미국인들이 당분간 벌어질 자가격리를 어떻게 즐겁게 해야할까요? 


전 우주인(자가격리 전문가) : 제가 우주생활을 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