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원주 아파트 코로나 확진자 대거 발생 또 신천지 교인 대환장 파티 ㄷㄷㄷ (미쳤구나)

거북선인 2020. 3. 6. 13:12
반응형

원주 아파트 코로나 확진자 대거 발생 또 신천지 교인 대환장 파티 ㄷㄷㄷ (미쳤구나)



대체 윤총장 검찰은 압수수색 안하고 

신천지를 봐주는 이유가 무엇이냐?


너도 신천지냐?  

아니면 니 마누라가 신천지냐?

이런 상황인데도 압수수색을 미적대는 검찰조직을 공중분해시켜야 한다.


대단한 동대표 미친거 아닌가? 

이걸 왜 숨겨?

맞아 신천지 교인이라고 했지..ㄷㄷㄷ



검사들이 신천지를 안건드리는 이유가 이것인가?

부장검사들이 신천지라고??


신천지 기사는 

CBS=노컷뉴스, 국민일보만 보면 되는 ㅋㅋㅋㅋㅋㅋ

신천지랑 철천지 원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천지 포섭 1순위가 순복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6041509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