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흑인 청년이 가지고 싶었던 애플 노트북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12. 26. 21:35
반응형

흑인 청년이 가지고 싶었던 애플 노트북 ㅋㅋㅋㅋ



아미도 웃기는 사진한장을 만들기 위해서

저래 하였을 것이라고 믿고 싶다.


설마....

저게 진짜라면..얼마나 안타깝고 불쌍한 일인가...


애플노트북을 못가져서 불상한 것이 아니고..

본인 존엄을 스스로 쓰레기로 만들어 버리는 행동이기에..


제품이 어디 것이든...

있는것으로 잘 활용하고 그것으로 기쁨을 누릴 줄 알아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