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강미나의 발냄새 ㅋㅋㅋ

거북선인 2019. 12. 6. 01:12
반응형

강미나의 발냄새 ㅋㅋㅋ


Mnet '스탠바이 I.O.I'에서 

멤버 전소미가 예사롭지 않은 후각을 선보였다.



전소미가 룸메이트 강미나에게 “발냄새가 난다”며 

핀잔을 줘 폭소를 자아냈다






강미나는 이내 "아니야"라고 부정하더니 

"가까이서 맡으면 나는거야"라고 비겁한 변명을 했다. 


하지만 전소미는 

"멀리서도 (발냄새가)느껴졌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