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한일 위안부 협정에 대한 홍준표의 명언 ㅋㅋㅋ (종북좌파가 된 홍준표)

거북선인 2019. 9. 17. 12:55
반응형

한일 위안부 협정에 대한 홍준표의 명언 ㅋㅋㅋ

(종북좌파가 된 홍준표)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인지는 모르겟으나..

한일 위안부 협정에 대한 홍준표의 발언은 정말 사이다 발언이었다.




홍준표가 방송에서 가장 정상인으로 보였던 때였죠

김진태 이사람 홍준표를 종북 좌파로 몰아버리고 ㅋㅋㅋㅋ


하태경의원 "좌빨 감별사 김진태 의원"이라고 했으니..

홍준표 이사람은 종북좌파가 맞는가 봐요?


하여튼 ..이런 자한당을 응원하는 분들..

참 자랑스러우시겠습니다.ㅋㅋㅋㅋ


洪의 '상왕'은 박근혜? 홍준표 과거 발언 돌아보니... 박근혜 찬양

https://news.joins.com/article/21543097



2020 선거는 한일전입니다. 

토착왜구들을 섬멸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