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장애인 주차 구역 신고자 공개하겠다 협박하는 공고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25. 02:53
반응형

장애인 주차 구역 신고자 공개하겠다 협박하는 공고 ㅋㅋㅋㅋ

이것이 대가리에 헛바람이 들은것인지...



뭐..아파트 이름이나 입주민회 도장이 없으니 

개인이 만들어서 붙인듯 한데...

참으로 한심하고...본인이 무슨짓을 했는지 모르는것 같다.

우측 하단 형법 366조가 몰상식한 곳에 불려가서 고생하네요 무뇌아인증



우선 

- 위 공고 내용을 카메라로 찍은후 경찰서 가저가서 협박죄로 고소

  cctv로 저거 확인했다는게 되니까 걍 바로 경찰서에 신고 넣을수 있음 

  cctv를 찍어서 공개한놈과 허가한놈 두놈다 경찰서행 

- 얼굴과 세대호수 공개되면 감사감사 - 개인정보 공개로 신고해서 콩밥먹이고..

- 무슨 입주민회의가 법보다 위에 있나?

  황교안이 교회법이 헌법보다 위라고 하는거랑 같은 얘기잔아...ㅋㅋㅋ

  입주민회의가 불법을 모의했다고 자백하는 것이니...이건 무슨죄가 될까나...

  장애인들은 그 회의에 참석을 하였을까?


어디 아파트인지 밝혀 졌다면 성지순례깜이었는데...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