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자유한국당 댓글 알바 시작인가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21. 02:17
반응형

자유한국당 댓글 알바 시작인가 ㅋㅋㅋㅋ 


자유한국당에서 시킨것인지...

아니면 친일 매국노가 자유한국당 돕자고 메크로를 돌리는것인지...

댓글 알바를 하려면...

"옵션 열기" 이 부분은 좀 빼고 복사 붙여넣기 했어야지..

알바가 귀찮았나...


1. 좌파정권비난 댓글 500->650원?

2. 문재인,김정은,빨갱이,조국 비하글 660원 


 

 딴게 뉴비라 그러는데 "옵션열기"가 뭐예요?

 예전에 알바가 댓글 내용뿐만 아니라 메뉴에 있는 '옵션열기'라는 명령어까지 

 같이 복붙해서 알바라는게 들통난 적이 있었어요.



옵션열기 일본여행편

요즘 알바들은 차~~암~~노력을 안해요

그냥 붙여 넣기로 날로 먹으려고 ...





추신 

지금 댓글 알바비 횡령으로 난리...ㅋㅋ


보통 하급 댓글 알바 건당 650원 700원으로 알고 있을텐데 ㄷ ㄷ 

팀장의 능력에 따라서 싯가로 적용 된다고 ...

건당 1000원 이상받는 팀들도 있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배로 뛰고 

지금 이거 알려지고 조직간 싸움으로 번지고 있다고 ㅋㅋㅋ

팀장급들이 슈킹 한것도 밝혀내라고 난리중 


엠팍 뽐뿌 댓글 알바들 난리난 상황

보배 담당 알바들은 빡씬 곳이라 원래 제값 받는다고 ㅋㅋㅋ  

딴지게시판 알바들 하급인지 아직 모르고 있음

.

.

.

.

일베도 포기한 게시판 3대짱

댓글알바 /친일 매국노/일베가 접근하기 힘든 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