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여자의 목마름에 대한 남자의 답변 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20. 11:03
반응형

여자의 목마름에 대한 남자의 답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92년작 덩크슛의 한장면이다.

참으로 ...내가 우디해럴슨의 입장이 되었더라도...어찌해야 할지...


네티즌 해답 베스트를 보면..

 

   답1

   여자는 자기가 목마르니 대화를 하면서 우쭈쭈 

   그랬어? 

   목말랐겠다. 

   내가 물가져올께 하면서 

   그런 애교 있는 말을 하며 

   좀 더 대화를 이어 나가고 

   쓰벌 못해먹겠네..


   답2 

   저런 씨발련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