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미국이 비행 청소년들을 교육시키는 방법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19. 01:34
반응형

미국이 범죄 청소년들을 교욱시키는 방법 ㅋㅋㅋㅋ


흉악범 교도소에 넣고 교육을 시킨다.

미국 비행청소년들이 체험하고 온다는 실제 교도소 체험



뭐 이 흉악범들은 모범수라고 하기는 하는데..

순진한 청소년들에게는 공포가 될수 있겠네요


[양아치갱생교도소 #2] 시즌 7 가장 인상 깊은 순간들 - Beyond Scared Straight

원제: Beyond Scared Straight- Most Memorable Moments (S7) - A&E
출처: https://youtu.be/sWxDtgSOV6M

Beyond Scared Straight는 미국에서 범죄 경력이 있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실제 교도소에 데려가 체험을 시키고 궁극적으로 이 아이들을 겁줘서 갱생시키는 “Scared Straight”이라는 실제 감옥 투어 프로그램을 방송으로 내보내는 리얼리티 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