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해외 통계 한국은 선진국인가요? 결과 일본놈들 진짜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17. 08:36
반응형

해외 통계 한국은 선진국인가요? 결과 일본놈들 진짜 ㅋㅋㅋㅋ


우연히 보게된 자료다.

나는 우리나라가 선진국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있다.

그런데 한국을 아는 해외 시민들의 생각은 "한국은 선진국이다." 라고 생각을 하는듯하다.

무엇으로 선진국이라 했을까...


그런데....일본 시민의 통계를 보니...

한국이 선진국이다란 생각을 하는 지수가 23%

역시나 일본놈들...


한국 좋아 왜치면서 ...일본에 한국의 자동차가 돌아다니지 않는다.

멍청한 한국인은 일본차 엄청 사주는데...


아마도 해방후 친일 매국노들을 처단하지 못하였고, 그 친일 자손과 매국노들이 

일본 만세 최고를 외치며 일본 제품을 구매하고 있을 것이다.


하여튼 

일본 시민 대부분은 (웃는 얼굴로)...아베정권을 지지하고 있으며, 

착한 일본 시민은 10%도 되지 않을 것이다...

이 10% 착한 일본인을 위해서 민간 교류는 계속 해야한다는 

개소리는 하지 말기를 바란다.

민간교류를 하자는건 ..당신이 아주 멍청한 놈이거나...

친일 매국노임을 자인하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