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가나에서 젊은 시절을 보낸 한국인 샘오취리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16. 10:36
반응형

가나에서 젊은 시절을 보낸 한국인 샘오취리 ㅋㅋㅋㅋ



샘 오퓌리의 인스타 

팔로워 178.5천명, 팔로잉 326명, 게시물 1097개 - 샘 오취리 Sam Okyere(@samokyere1)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생 오취리는 방송에서 대한민국을 우리~ 자신의 나라라고 

자주 발언을 하곤 한다.


한국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나름대로 처세술을 펴는 것일수도 있으나

생각외로 자신의 조국 가나를 사랑하는 젊은이다.


가나 대통령을 하고 싶다는 꿈을 가진 방송인..


우리는 샘 오취리를 좋아한다.

그가 성장해서 진짜 가나의 대통령이 되기를 바란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