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조선일보의 큰 그림 ㅋㅋㅋㅋ 아베 낚시 사건

거북선인 2019. 8. 14. 04:46
반응형

조선일보의 큰 그림 ㅋㅋㅋㅋ 아베 낚시 사건 


朝鮮日報가 한껀 한 것인가?


*************************************

이거보고 아베 낚임

월척ㅋㅋㅋ

*************************************


이미 우리 정부에서 가짜뉴스 그만 퍼뜨리라고

그렇게 이야기 했는데....


조원진 -> 조선일보 -> 아베 경로  이렇게 된것인가요?


PD수첩에서 빼박 자료를 찾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출발을 지연시키는 놈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