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호날두 쌍욕하는 소련 누나 크리스 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10. 17:53
반응형

호날두 쌍욕하는 소련 누나 크리스 ㅋㅋㅋ



소련여자 Soviet girl in Seoul

게시일: 2019. 8. 5.

아직은 한국어 어려워서 여러 번 촬영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동영상 속에서 머리카락 모양이 지속적으로 변하게 되었습니다. 저가 youtube를 하는 것을 응원하는 친구들이 한국어 자막을 만들었주습니다. 저는 구독해줘서 고맙다고 말을 드리고 싶어요. Instagram : goodboykris #호날두한국 #호날두노쇼 #ronaldokorea



이 

소련 

누나에게 

찝쩍거린 한국인 ㅋㅋㅋ





소련여자 한국관심끌어서 돈빨고 있는거 인정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