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가서 방사능 모기에 물린 러블리즈 예인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8. 05:25
반응형

일본가서 방사능 모기에 물린 러블리즈 예인 ㅋㅋㅋㅋ


이날 방송에서 예인은 일본에서 모기를 물려본 적이 있다는 지애의 발언에 


"방사능 모기"라고 웃으며 말했다. 


지애는 '방사능 모기' 발언에 별다른 대꾸를 하지 않은 채 

"일본의 모기는 우리나라의 산모기처럼 매우 크다"며 

"무릎에 물렸는데 무릎 뒤가 까맣게 변해 스트레스를 받았었다"고 전했다.



팩트에 얻어 맞은 방사능 원숭이들 ㅋㅋㅋ


일본 넷티즌들의 반응 

수천킬로나 떨어진 체르노빌 원전 사고에 대해서는
방사능 누출 수치를 공개하라면서 민감하게 자랄하던 놈들이...


WTO에 제소된 농수산물 건에 대해서나 

방사능 오염수를 바다에 방류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아무말 하지 않던 놈들이 할말은 아니지 않은가...

사과라는 단어를 아예 모르는 원숭이 세퀴들


나는 예인이가 잘했다고 본다..





시간이 되신다면..아래도 읽어 보시고 

한국인이라면 이번에 동참하여 일본에 여행을 가지 말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