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걸그룹 매니저의 좋은점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4. 04:21
반응형

걸그룹 매니저의 좋은점 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정말 걸그룹 매니저는 좋겠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있다.


그건 니가 좋아하는 여자니까 좋겠지...


외부에 보이는것이랑 다르게...


싸가지 없고...

냄새나고 

더럽고..

사람 피곤하게 하는 걸그룹이라면...??


좋아하는 것도 직업이나 일이 되면..

그것은 지옥길을 걸어가는 것과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