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인이 괌 주민에게 처맞은 사연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3. 09:04
반응형

일본인이 괌 주민에게 처맞은 사연 ㅋㅋㅋㅋ



괌 주민이 일본인 패고 다닌다고 돌아다니는 영상 



사실은

.

.


처맞는 일본인 이세끼 씹변태 였음



일본 내에서는 괌 주민들이 일본인 패고 다닌다고 소문내고 있음...


괌 주민을 야만인으로 날조했다가 사연이 밝혀지니 

누드 원숭이 = 한국인으로 날조 시도...

일본인은 누드로 민폐행위를 하지 않는다는 개소리를...ㅋㅋㅋ


주작과 날조가 일상인 일본놈들의 특성이 드러난 사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