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베충도 애국..ㅋㅋ 유니클로 입으면 이제 일베충이다

거북선인 2019. 7. 26. 04:36
반응형

일베충도 애국..ㅋㅋ 

유니클로입으면 이제 일베충이다 



요약


일베충이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반기를 들기위해 

유니클로 매장에 들어가 제품을 구입..

입어서 응원하자는 인증을 해버림...


이것때문에...

이제 유니클로를 입는 사람은 일베충 인증이 되는것임

ㅋㅋㅋㅋㅋ


유니클로 = 일베클로 = 일베교복




이제 일본 제품 불매 끝이 나도...

유니틀로는 아무도 안입을듯...

입고 다니면..일베충이 되어 버림..ㅋㅋㅋ



이 사태 때문에...


- 예전에 선물 받은 유니클로 옷 입기는 틀렸다 버려야 하나..

- 유니클로 입고 밖을 돌아 다닐수 없다.

- 우리 아들 일베 낚인 찍힐까바...옷 태워버린다.

- 돈주고 산게 아까워 집안에서만 입는다...'







출처: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907260033724829&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gjjGY-Ahh9RKfX@h-j9Sl-A4hl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