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여동생의 연애를 보고 썩은 표정의 이말년 침착맨 ㅋㅋㅋ

거북선인 2019. 7. 23. 02:31
반응형

여동생의 연애를 보고 썩은 표정의 이말년 침착맨 ㅋㅋㅋ


침착맨 : 아 그만..제발 그만...아아아...같은 남자로써 내가..미안해....


표정이 .....ㅋㅋㅋㅋㅋ




네티즌 다수의 의견으로는 "여동생의 남자 친구가 불쌍해서 저런다고 ㅋㅋㅋ"


침착맨 이말년의 여동생은 

레드벨벳 슬기와 닮았다고 하던데...



진짜 이 이쁜 슬기와 비슷하다고?

.

.

.


이말년의 여동생 통닭천사 이세화

 



토실하니 귀엽게 생기셨네요



여동생의 발냄새 공격을 받은 이말년의 반응






아래의 짤을 보니...

이말년의 생각은 그렇지 않은것 같음 ㅋㅋㅋ



https://www.google.com/search?q=%ED%86%B5%EB%8B%AD%EC%B2%9C%EC%82%AC&newwindow=1&source=lnms&tbm=isch&sa=X&ved=0ahUKEwjzgajkhcnjAhVbxIsBHesHDxEQ_AUIESgB&biw=1920&bih=888#imgdii=g7gnyOYr12qUMM:&imgrc=VZlKG5nKDkKJC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