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한중일 전설적인 최고 무술 고수 비교 짤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7. 17. 06:29
반응형

한중일 전설적인 최고 무술 고수 비교 짤 ㅋㅋㅋㅋ




중국





일본 






한국







위 한국이 좀 약해 보인다는 의견에 따라...

좀 쎈것으로..



ㅋㅋㅋㅋ








웃기죠?



그런데...

이런 것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대한민국 인구에 30% 가까이 됩니다.


천황폐하 만세 하는 놈도 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