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붐바야 코인노래방 레전드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7. 16. 09:46
반응형

붐바야 코인노래방 레전드 ㅋㅋㅋㅋ



붐바야!!

울면서 왜 붐바야를 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바야가 [죽이다]라는 뜻이라는 썰이 있어, 검색해봐.

붐바야 가사해석   
붐바야Yah yah yah            죽여줘 (나좀 어떻게좀 해줘!)~아~아~아~     
                                         클럽에서 부비부비하다가 급 흥분한 상태다. 
 붐바야 Yah yah yah               죽여줘~아~아~아
붐바야 yah yah yah yah              죽여줘~아~아~아  
붐붐바 붐붐바 (오빠!)                  죽여줘~~~ 아~아~아~오빠~  
                                                    (도대체 오빠 라는 생뚱맞은 가사가 왜 들어있나 싶었는데
                                                   이런 심오한 뜻이 있었다)

Yeah, yeah (오빠!)                       아~아~ 오빠
Yeah, yeah 붐붐바 붐바야           아~아~ 죽여줘
(Hot) BlackPink in your area        내가 너희 나와바리에 왔으니까 잡아먹어!!  
Oh, 이제 달려야지 뭘 어떡해        (전반부 가사에 boy 필요없고, 
                                                      man을 원한다는 가사 나온다. ㅅㅅ까지 가자는 얘기다)
난 철 없어 겁 없어 man
Middle finger up, F-U pay me        (분위기 좋다가 갑자기 뻑큐가 나와서 뭔가 했는데, 
                                                       존슨을 세우라는 거다.-발기 )

'90s baby, I pump up the jam         ( the jam이 뭘까? 보통 jam앞에 the 안 붙힌다.[ 그 쨈]?  
                                                        숟가락이나 나이프도 아니고 펌프업하는 그 쨈? 
                                                       오랄내지 핸드잡이다 )

달려봐 달려봐 오빠야 lambo                   하던거 계속하자 오빠
오늘은 너와 나 젊음을 gamble           
감히 날 막지마 혹시나 누가 날 막아도 I’m gonna go brrrr         막지마!   아~ 부르르(오르가즘)  
Rambo                                                                                        오빠 람보같아 !  
네 손이 내 허리를 감싸고 도네
Front to my back 내 몸매는 특별해 (oh, yes)
네 눈빛은 I know you wanna touch
Like touch, touch, touch 뚜루룹바우
좋아, 이 분위기가 좋아
좋아, 난 지금 네가 좋아
정말 멋있어 
오늘 밤 너와 춤추고 싶어                          여기서 춤추고 싶어는 ㅅㅅ하고 싶어로 바꾸면 된다. 
붐바야  Yah yah yah                                      죽여줘!(나좀 어떻게 해줘!) 아~아~아~
 붐바야 Yah yah yah   죽여줘!(나좀 어떻게 해줘!) 아~아~아~
 붐바야 yah yah yah yah죽여줘 아~아~아~
붐붐바 붐붐바 (오빠!)                                     빨리 어떻게 해줘 오빠~
Yeah, yeah (오빠!)                                          아~아~ 오빠~
Yeah, yeah 붐붐바 붐바야                            아~아~ 빨리,빨리
오늘은 맨 정신 따윈 버리고                          정신줄 놓고 즐길거야. (오르가즘갈래)
하늘을 넘어서 올라 갈 거야
끝을 모르게 빨리 달리고 싶어                      (ㅅㅅ 할 수 있는 곳으로) 가자, 또는 계속해!
Let’s go, let’s go
오늘은 맨 정신 따윈 버리고                            정신줄 놓고 즐길거야.( 오르가즘 갈래)
하늘을 넘어서 올라 갈 거야
끝을 모르게 빨리 달리고 싶어 (ㅅㅅ 할 수 있는 곳으로) 가자 또는 계속해!
Let’s go, let’s 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