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고등어 손질 장인 학생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7. 11. 01:13
반응형

고등어 손질 장인 학생 ㅋㅋㅋㅋ




내 50평생 저런 연필통이 있다는것을 오늘에야 알게 되었다.

생선 연필통이라니....저게 팔리니깐..만들었겠지?




하나더..

40넘은 사람이면 한번쯤 해본 테스트..


어린 시절부터 집집마다 냉장고가 있던 세대는 아마 공감 할겁니다. ㅎㅎ 

닫힐때마다 은근 신경쓰여서 직접 시험도 해보고 

조금 머리가 굵어지니 눌리는 버튼도 찾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