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동물이야기

인간처럼 잠을 자는 아기 고양이 ㅋㅋㅋㅋ 죽은듯 잠

거북선인 2019. 7. 10. 09:43
반응형

인간처럼 잠을 자는 아기 고양이 ㅋㅋㅋㅋ 죽은듯 잠

 

고양이가 어쩜 저렇게 잘 수 있을까..

고양이가 사람처럼 잠을 자네요 ..

건드려도 가만히 있고..

많이 피곤했나?  ㅋㅋㅋ

.

.

 

만약 외출후 집에 돌아올때..

고양이 선물을 사오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뭐? 선물이 없다고?

ㅋㅋㅋ 핸드폰 테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