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 G20에서 시진핑 트럼프 일본 아베 패씽 ㅋㅋㅋㅋ 똥씹은 얼굴

거북선인 2019. 6. 30. 02:52
반응형

일본 G20에서 시진핑 트럼프 일본 아베 패씽 ㅋㅋㅋㅋ 똥씹은 얼굴 


아베 개무시하는 트럼프 ㅋㅋㅋㅋ

.


한국 판문점에와서 트럼프식 애교 ㅋㅋㅋ

.

.

.

시진핑의 똥씹은 얼굴

.

.

그후 아베는 그냥 패씽 ㅋㅋㅋ

중국과 일본의 관계가 영~~~


G20를 일본에서 마쳤는데 한국이 주인공이 되어버린 현상황

 "기가막힌 타이밍에 아베는 억울한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