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샘 오취리 572 그는 어느나라 사람인가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6. 25. 14:01
반응형

샘 오취리 572 그는 어느나라 사람인가 ㅋㅋㅋㅋ


처음에 샘 오취리의 행동은 

- 방송용 가식이라고..재미있게 하기 위해서라고....


그런데...

저 행동이 대부분 무의식적으로 ....나오는것으로 보이기도 한다.

샘 오취리는 한국생활이 처음부터 쉽지 않았다...아래 영상을 참고로 올린다.



샘오취리 한국어 패치 


샘오취리 가나 방송에서 인터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