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목욕탕에서의 일본 야쿠자 서열 순위 ㅋㅋㅋ

거북선인 2018. 12. 26. 13:01
반응형

목욕탕에서의 일본 야쿠자 서열 순위 

일본 코메디 : 몸에 문신이 있으면 킹왕짱 ㅋㅋㅋ




팔 한족 어깨문신자 등장 !!1



다들 움추리며 자리를 옆으로 피함 

고개를 들지도 못함 





한팔 + 어깨 + 한쪽 가슴 문신자 등장 !!



발견순간 모두들 다 나가버리고 

한쪽 어깨 문신한 사람만 남음.


거만함과 공손함의 차이 ㅋㅋ





두둥!!! 

얼굴에 흉터까지 있는 남자 등장!!!




역시 서열 재정비 ㅋㅋㅋ

각자 자리를 찾아가 자세를 낮춤 




자신의 거시기를 자랑함 ㄷㄷㄷ



거시기가 대단한가봄 ㅋㅋㅋ

기세 등등






두두두두

문신의 끝판왕 전신 타투 등장 !!!





띠로리~~





그러했다.

일부 시대엔 문신의 크기가 곧 서열이었다.


지금도 일부 통하기는 하나...


대부분 문신을 한 

남자는 양어치로 치부되고

여성의 문신은 걸레 창녀급으로 매도되어 


인간 쓰레기로 불리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