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대륙의 개노답 마라톤대회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8. 12. 2. 04:52
반응형

대륙의 개노답 마라톤대회 ㅋㅋㅋㅋ

제목이 너무 적절하다.



중국에서 마라톤 대회가 열림. 

보다시피 왼쪽으로 쭉 2-3키로 내려가서 오른쪽 길로 올라와야하는 코스 


그런데.........



??????? 

??????? 


숲에서 사람이 나오기 시작함 



4-50명이 줄줄이 숲을 가로질러 튀어나옴  ㄷㄷㄷ



마라톤의 취지고 나발이고 

그냥 3키로 아끼겠다고 질러가기 시작 ㅋㅋㅋ



설상가상 가짜 등번호 달고 대리 경기를 뜀..




그리 좋아하는 스포츠는 아니지만...

마라톤에서 대리경기를 뛰다는 말도 처음 듣거니와

마라톤 중간에 가로질러 뛰는 거리를 단축시키는 기술까지..

정말 대단하다.


진짜 아름답다 아름다와 저놈의 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