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정현돈 중국인설 2018년 총정리 ㅋㅋㅋ

거북선인 2018. 11. 18. 00:24
반응형

정현돈 중국인설 2018년 총정리 ㅋㅋㅋ 





초창기 뭉처야 뜬다에서 현지인 코스프레 레전드짤..





중국 현지인들에게 중국인 테스트 



역시 명불허전 정형돈 승리 -문처야뜬다 에서...





공안에 빨간옷 입었다고 불심검문 당한 정형돈

한국인이라 했더니 공안이 안 믿었다고...ㄷㄷㄷ





중국인과 전혀 ~ 괴리감 없는 비주얼...현지인이라 해도 됨 ㅋㅋㅋ







중국 출국심사 내국인으로 통과 ㅋㅋㅋ





정형돈이 L백화점을 싫어한 계기가 되었음 ㅋㅋ






비행기에서도 스튜디어스가 정형돈을 중국인으로 보고

자연~스럽게 중국말로 물어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