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방송대참사 본격 흑인 비하 방송 사서고생

거북선인 2018. 11. 9. 11:41
반응형

방송대참사 본격 흑인 비하 방송 사서고생


보통 생버라이어티를 모방하지만 이런 부류의 방송은 100% 대본에 의지한다.

재미를 추구 하고자 하였으나...


킨타군테 노예상이 부활할거 같은 사건이 일어났다.



내가 널 팔아도 되겠니?

내가 널 팔아도 되겠니?

내가 널 팔아도 되겠니?

내가 널 팔아도 되겠니?


저 착한 청년은 이 말을 듣고 얼마나 당황스러웠을까?

미국이었다면 납치 당해서 고문 받고 살해 당할 수도 있는 위험한 발언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