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아이즈원 장원영의 폭력적인 습관 포착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8. 11. 9. 04:50
반응형

아이즈원 장원영의 폭력적인 습관 포착 ㅋㅋㅋㅋ




토끼 머리로 민주 언니 싸다구 때림 (저 한발 빼고 자세바바 열심히 공격한다. ㅎㅎ)

민주 싸대기구 맞고 놀람 ㅋㅋ



역시 막내가 좋은거여...

근처의 언니 기회만 보이면 무조건 쉬지않고 어택 ㅋㅋㅋ



커헠...결국 언니에게 혼이남 ㅋㅋㅋㅋㅋ


다소 행동들이 좀 남다르고 이상하여, 불쾌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만....

이제 초딩 졸업한 아기입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잘 자랄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