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동물이야기

소가 죽기전에 하는 마지막 공격

거북선인 2018. 11. 7. 09:29
반응형

소가 죽기전에 하는 마지막 공격



인간의 생활과 발전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던 소는

인간의 식량이 되기도 하지만 

재미를 위해 저렇게 학대를 당하다가 결국엔 죽음에 이르게 된다.


네티즌 중에 누군가는 이렇게 말했다.


"소가 인간의 가슴을 뚫어버려 

내장이 튀어나오고 피가 튀어나오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고



2015. 8. 18. - 지난 7월 스페인 팜플로나 소몰이 축제에서 한 참가자가 와 충돌하고 있다. 이 참가자는 뿔에 치이지 않아 다친 곳이 없다. (EPA=연합뉴스).
2015. 11. 17. - '토르 드 주빌로'(Toro de Jubilo), 매년 11월 열리는 스페인의 '불소 축제'다. 400년 전부터 시작된 이 축제에서 사람들은  뿔에 불을 붙이고 불이 ...

2015. 7. 23. - 지난 7월 14일, 스페인 북부 나바라 (Navarra) 주의 주도(州都)인 팜플로 ... 이 축제에서 열리는 '소몰이' 행사는 전세계에서 수만 명의 관광객들이 ...




'토르 드 주빌로'(Toro de Jubilo), 매년 11월 열리는 스페인의 '불소 축제'다. 400년 전부터 시작된 이 축제에서 사람들은 소 뿔에 불을 붙이고 불이 꺼질 때까지 한 시간 동안 도망 다니는 일종의 '술래잡기'를 즐긴다.

사람들은 축제에 동원되는 황소의 얼굴과 몸 등에 진흙을 바른다. 불똥이 옮겨붙지 않게 하기 위해서다. 불붙은 공을 뿔에 매단 후, 사람들이 소를 피해 달아난다. 이 쇼를 보기 위해 1500명에 달하는 관중들이 모이는 것으로 전해졌다.(세계일보 11월 16일)

아래는 스페인의 동물보호단체인 'PACMA'가 공개한 올해 축제 영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