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고문 강간당하고 살해된 인도의 8살 소녀 아시파 바노

거북선인 2018. 11. 6. 09:33
반응형

고문 강간당하고 살해된 인도의 8살 소녀 아시파 바노



2018. 4. 12. - 인도 잠무-카슈미르주에서 성폭행 당한 뒤 살해된 8세 소녀 아시파 바노. ... 12일 영국 BBC방송과 현지 언론에 따르면 피해자는 여덟 살짜리 어린이 아시파 바노입니다. ... 힌두-무슬림 간 지역 갈등이 한 원인이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습니다. ... 하고 있는데 이번 사건을 계기 갈등이 수면 위로 떠오른 것입니다.



올해 1 월 인도의 8 세 여아 인 카투아 (Kathua)는 잔인한 강간으로 살해 당했고 최근에는 부검 책임 의사가 성폭행을 당하고 질식으로 사망했다. ... 인도에 충격을받은 8 세 소녀는 강간 당하고 살해됐으며 부검 결과는 성폭력과 질식이었다. 월, 인도 Kathua 8 살 소녀가 잔인하게 몇 일 전에 살해 강간당한부검 검사 결과 담당 의사가 ...



인도에서 8살 소녀가 자신이 속한 무슬림 유목민 그룹을 몰아내려는 집단에 의해

납치되어 강간당하고 살해 되었다.


법의학 보고서에 따르면 소녀는 반복적으로 강간당하고 질식사로 사망 하였는데.

죽을 당시  진정제로 마취가 된 상태였다고 전해진다.


소녀의 시체는 실종된지 일주일후 발견되었다고 한다.


이 아이 이름은 아시파 바노 

바노의 어머니 나시마는 "아이는 고문을 당했다"며 "다리는 부러져 있었고 손톱은 검게 변했으며 팔 등에는 멍이 들어있었다"고 말했습니다.


2018. 4. 16. - 【뉴델리=AP/뉴시스】 김재영 기자 = 인도 카슈미르 지역에서 8살의 무슬림 소녀를 잔인하게 집단 강간하고 살해한 8명의 힌두 남성들이 16일 법정에 .


미친 나라 인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