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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산아파트 택배 논란 후 지금은?

거북선인 2018. 10. 30. 0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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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산 아파트 택배 논란 후 지금은?



-중략- 

양측이 합의한 거점 배송이란 아파트 단지 내 특정 지역을 거점으로 두고 

택배 업체들이 이곳에 물건을 내리면 택배업체 직원이나 아르바이트 근무자가 스마트카트 

등을 이용해 물건을 세대별로 배송하는 것을 말한다. 


앞서 다산 신도시의 택배 기사들은 아파트 출입문 인근에서 물건을 내리고 

각 세대에 손수레로 일일이 배송해왔다. 


-중략- 

아르바이트 근무자의 임금 등은 배송수수료 중 일부를 떼어주는 방식이 유력하지만 

고정 임금 방식도 고려하고 있다는 게 택배회사들의 설명이다. 


-중략- 

거점 사무실 설치와 스마트 카트 충전, PC사용 전기료 등의 중간 거점에서 소요되는 비용은 

아파트 주민들이 부담했다. 

택배회사들 중 CJ대한통운은 스마트 카트(택배상자 50개 적재가능) 3대를 제공했다.





그니깐 결과적으로 ...


택배 회사 사람들은 돈이 없는 거지라 사고나면 피해 보상이 안되고, 

자녀를 핑계로 택배 수령을 편하게 하고자 저런 방식을 쓰고..


쓰레기 수거나 재활용 차량은 기존대로 지상을 마음것 다닌다?

어딘가 좀 이상하고 공정하지 못하다고 생각이 들지 않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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