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외국인이지만 한국인으로 살아가는 연예인 5명 ㅋㅋㅋ

거북선인 2018. 10. 21. 09:13
반응형

외국인이지만 한국인으로 살아가는 연예인 5명 ㅋㅋㅋ


원조 조상 한국인 로버트 할리씨 ㅋㅋㅋ

양놈들이래 ㅋㅋㅋㅋ




점점 한국인화 되어가고 있는 샘 해밍턴

최근 아들덕에 먹고 살고 있음 ㅎㅎ



나이 어린 외국인 동생들이 존댓말 안하거나 

형이라고 부르지 않으면 매우 화내는 기욤 패트리  ㅋㅋㅋ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으며

어디를 가던 .."우리나라" 라고 우기는 샘 오취리 (572) ㅋㅋㅋ


오취리 꿈이 가나 대통령

이꿈이 이루어지면..가나를 한국에 합병할지도 모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