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무서운 여자들의 성추행 공격 방법

거북선인 2018. 9. 10. 06:40
반응형

무서운 여자들의 성추행 공격 방법



오래된 애니에서 부터 여성의 성추행과 남자들의 피해에 대한 예견을 보여준다.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은 타니가와 나가루의 라이트노벨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일본의 TV 애니메이션이다. 일본에서는 2006년 4월부터 7월에 걸쳐 전 14화가 방영되었다. 감독은 이시하라 타츠야, 애니메이션 제작은 교토 애니메이션이 맡았다. 한국어 더빙판은 애니맥스에서 2008년 1월 11일부터 2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주 2회 방영되었다



이 애니에 대한 네티즌의 평가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분위기가 유쾌해 보여서 그렇지 저 하루히라는 여주인공은 성격파탄자입니다.ㅋㅋㅋㅋ

농담아니라 모든 면에서 진성 진상이고 저기 성추행 당하는 여자 캐릭터는 

하루히에게 온갖 (특히 성적으로) 희롱을 당하는 역할임.


작품의 설정상으로도 하루히가 매우 중요하고 감시가 필요한데 

감시하는 이유가 진짜 민폐라서 그런거임.

남자 주인공은 개호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