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동물이야기

술한잔 걸치신 아버지들의 공통점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8. 9. 2. 09:47
반응형


술먹고 들아와 잠자는 아이들 괴롭히기


이건 학대 수준이넹..


이건 술마신 엄마 버전..ㅋㅋ


보통 소심한 아버지들이 술한잔 걸치고 이런 행위를 도전했다는 설이 있음.

아주~ 개 귀찮아 하는 아기 고양이 ㅋㅋㅋ


소기의 목적을 이루었으니 이젠 

마누라 방으로 들어가서 마누라를 공략하자 


술먹구 들어와 자는 와이프에게 찝적대기 ㅋㅋㅋ


아이~~귀찬아...확그냥 ~~!!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