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지혜창고

해외 도메인 구매 및 서버 호스팅 업체 추천

거북선인 2018. 8. 18. 09:49
반응형


실제 10년간(저는 2008년부터 이용함) 제 이용 경험 입니다. 

한마디로 이야기 드리자면 아는 사람만 아는 꿀팁 정보 입니다. 


http://xshuttle.com.au 를 추천드립니다. 



호스팅은 일단 이곳에서도 판매는 하는데, 사용해 보지 않아 모르겠구요. 

도메인 부분은 오늘자 환률로 보면 대략 9천700원(com) 도메인 정도 하는 것 같아여. 

호주에 있는 회사 인데, 호주 최대 도메인 회사의 리세일러 입니다. 


이 회사의 특정은 (강추:무었보다 좋은점) 

영어가 약하신 분들이나, 해외에서 호스팅 운영이나 싸이트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 곳이 한국분들을 위한 별도의 이메일 계정으로, 한국어 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xshuttleinfo@gmail.com"로 한국어 이메일을 보내면 

도메인 등록 대행 부터, 모든걸 한번에 다 처리 할 수 있어요. 


한국은 물론, 호주에 계시는 한국 분들이나 

캐나다 미국에 계시는 동포 분들도 많이 이용 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많아요) 


해당 회사에 이런거 소개 해도 상관 없는지 문의 메일 했더니 

상관 없다는 답변으로 예를 들어 설명 하자면 


* A라는 분은 한국에 계시지만, 

해외 도메인(A의 명이가 아닌 유령 유저 이름)을 이곳에서 등록 대행 처리 받음. 


* A는 특정 싸이트 운영(도박은 아니고 성인물), 

특정 부분 결재를 이 도메인 대행 회사의 페이팔 계정으로 대행 처리 


* 페이팔 수수료 + 대행 처리 비용(아주 저렴) 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실 소쥬자인 A에게 해외 송금함. 


아무튼 혹시 염려 되는 부분 및 서비스에 대해 추가 설명 드리자면 

(참고: 저의 경험에 해당 하는 부분과 주변 아시는 분의 경험에 의한 것임) 



1. 도메인을 유령 회원으로 등록 대행 처리 받아도 원소유를 따로 철저하게 관리 해줍니다. 

2. 한국 법원이나 경찰이 요청해도 않줌-호주법에 의해, 호주내 경찰이나 법원에도 제공 않함 

3. 단 호주법에 의해 호주 국가 전복 테러 모의에 의한 법원의 강제 집행 판결이 있는 경우 제공 

4. 호주는 성매매 합법 국가로서 다양한 성인 싸이트 운영에 아무런 제재가 없음(단 소아 성인물은 매우 엄중한 제제) 

5. 아미나 빌더등 국내 대부분의 빌더나 솔루션을 설치 대행 해줌.(원하는 해외 호스팅에) 

6. 특정 이메일용 페이팔 계정을 원하면 제공 하여, 판매 상품(회원 결재 부분이나 상품 판매등등)수금 대행 해줌 

7. 개인 보안 철저함, 어떤 외압에도 절대 응하지 않음. 

8. 호주에서 이런것은 회사등록 등 확실한 회사여야 하기에 믿을 수 있음 (저는 참고로 10년 째 이용중임)


저의 경우를 보면, 

원하시는 대부분의 목적을 작성 하여 "xshuttleinfo@gmail.com" 메일로 보내시면 48시간 이내 답변이 와요. 

저는 대략 10여개 도메인을 가지고 있어요. (예전엔 한국 도메인 등록사 이용) 


일단 도메인이 한국 보다 저렴 하다는 것, 신용카드나 이런게 없어도, 이메일로 한국 송금 계좌로 입금 하면 유령도메인 가입자 이름으로 도메인 등록 접수됨. 


도메인 만료 시기에 원래는 영어 레터가 나라옴, 그런데 대행 동록을 이메일로 요청하면, 한국어로 다시 자세한 안내가 와요. 


원하는 호스팅 사를 선택하여 아미나 같은 것을 설치 의뢰하면 설치 해줌. 

호스팅도 의뢰 하면 대신 찾아서 처리 해줌. 


한마디로 1~100까지 모두 대행 처리 해주며, 누가 실제 도메인 주인인지 또는 싸이트 운영자 인지 절대 외부로 유츨 않되요. 비밀이 제 1순위. 

단: 싸이트 수정의뢰는 받지 않아요..참고 하세요 


ㅋㅋㅋ 지난 10년간 이회사 사용 하면서,  

단 한번도 불만족 사유가 없기에, 이렇게 소개 해드립니다. 

필요 하신 분들 이용 하세요. ^^ 

출처: http://amina.co.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23646&sfl=wr_subject&stx=%EB%8F%84%EB%A9%94%EC%9D%B8+%EA%B5%AC%EB%A7%A4&sop=and


저도 10여년 전에 한국 업체 후이즈 이용하다가 이곳으로 바꿨어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꼭 불법 싸이트를 운영 하려는 목적 보다도, 일단 한국업체는 신상이 그대로 다 제공 된다는게 문제 인거죠. 

예를들어, 악덕 법무법인들이 인터넷 서체나, 진짜 말도 않되는 저작권 운운 하며, 싸이트 운영자 또는 블로그 운영자에게 협박 같은 메일이나, 이런 여러가지 부분이 꼭 경찰들과 뒷거래로 이뤄 지더라구요. 


경찰들은 도메인 등록 기관이나 호스팅 가입기관에 가입자 정보를 요구하구요. 

그런 등록 기관은 아무 힘도 없이 모든 정보를 다 제공 한다는거죠. 

하지만 이곳은 어떤 일이 잇어도 제공 하지 않아요. 


하다 못해 한국 법원 명령서가 있어도 해외 업체에서 이를 인정하지 않는 다는 거죠. 

예전에 서체 문제로 엄청 고달픈 일이 있었는데, 이곳 도메인 이용 후, 아무 문제 없습니다. 

도메인 소유자가 누구인지는 저와, 이 업체만 아는 거죠. 이업체에서는 제공해 주지도 않아요. 그런 수사기관 요청이 와도..호스팅도 마찮가지.. 


꼭 불법을 하자는게 아니라 자기 신상과, 고객 정보를 철저하게 보호 해준다는 의미로 보셔야 할꺼 같아요


xshuttle.com.au를 홍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치 않아도 최근 여러분이 문의 가입 하셨는데, 먼저 곡 차명 도메인, 

차명 호스팅 이용시, 싸이트에서 하시지 마시고 먼저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xshuttleinfo@gmail.com" 입니다. 

차명 도메인 및 차명 호스팅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처리 하시면 바꾸지 못합니다. 꼭 먼저 이메일로 문의 하신 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외 국내 호스팅 도메인 추천 업체

스쿨호스팅  https://www.phps.kr/

웹티즌 http://www.webtizen.co.kr 

http://www.webtizen.co.kr/domain/create/domain_search 

웹티즌 가격표 공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