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허세왕 김동현 선수의 주먹피하기

거북선인 2018. 7. 30. 13:47
반응형

이거 김동현 선수의 컨셉인지 아니면...

어찌하다 잡힌 케릭터 인지는 몰라도...


이것으로 김동현 선수는 예능계에서 캐릭터 하나 확고하게 잡았다..

정말 빵터지는 예능 치트키다 ㅋㅋㅋㅋ


주먹 피하기 실패 ㅋㅋㅋ




안넘어지기 실패 ㅋㅋㅋㅋ




일어나기 실패 ㅋㅋㅋㅋ

.

.

허세왕 등극 ㅋㅋㅋㅋ




아래는 마리텔에서 보여준  주먹피하기 하다가 코피 터짐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