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세상이 이상해져 모든게 남자탓으로 돌리고있다.

거북선인 2018. 7. 24. 21:45
반응형

두 아이 던지고 투신한 30대 주부 여초 반응



남편은 그 늦은 시간에도 회사에서 근무중이었다고 한다.

남편은 그 늦은 시간에도 회사에서 근무중이었다고 한다.

남편은 그 늦은 시간에도 회사에서 근무중이었다고 한다.

남편은 그 늦은 시간에도 회사에서 근무중이었다고 한다.

남편은 그 늦은 시간에도 회사에서 근무중이었다고 한다.

미친년들...무조건 남편탓이라고 보는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