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동물이야기

신기하게 생긴 오징어

거북선인 2018. 6. 5. 08:14
반응형
크레디트 : 태평양 수족관


태평양 수족관의 수족관에서 만든 작은 재미있는 생물은 작은 수중 코뿔소와 같으며 "오징어 향긋한" 또는 "칠한 오징어"라고 합니다. 변장의 탁월한 주인으로 간주되지만, 카멜레온과는 달리, 피부의 색깔뿐만 아니라 그 질감도 (부드러운에서 입체로) 바꿀 수 있습니다. 호주 북부, 뉴기니, 필리핀,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주변 연안 지역에서 2 ~ 85 미터 깊이의 바다에서 발견됩니다. 작은 크기 (몸 길이는 6-8cm를 초과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이 생물들은 매우 아름답고 빛나는 네온 코뿔소 또는 하마처럼 보입니다.

그려진 오징어는 작은 코뿔소와 같습니다.

화려한 오징어 몸체의 색상과 질감은 끊임없이 변하고 그 분위기에 달려 있습니다. 평온한 상태에서, 그것은 주로 단색으로 착색되고 마스킹을 위해 환경과 합병됩니다. 그러나 오징어가 위험하다고 느낄 때 지구상에있는 것처럼 네온 오버 플로우로 맥동하는 몸 색깔을 빠르게 바꾸기 시작합니다. 제임스 카메론 (James Cameron)의 환상적인 영화 "아바타 (Avatar)"의 판도라 어딘가에 있습니다. 이 비정상적인 연체 동물은 몸 앞부분에 8 개의 긴 싹이 있고 먹이를 잡는 두 개의 투명 촉수 (예 : 작은 새우)가 있습니다.

크레디트 : 태평양 수족관


다른 오징어와 비교했을 때 그려진 오징어는 매우 잘 수영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시간 동안 물고기 처럼 다윈의 배턴 (Baton )은 음식을 찾아 바닥을 따라 걷습니다. 그건 그렇고, 시체의 밝은 색은 우연이 아니며, 야생 생물에서 관례 인 것처럼 독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과학자들은 그 독이 치명적이며 치명적인 파란 눈의 문 어의 독에 필적할만한 강도일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

크레디트 : 태평양 수족관

오징어의 화려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태평양 수족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