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엄마의 나라로부터 아빠의 나라를 지켜주신 분 ㅋㅋㅋ (한일부부 명언!)

거북선인 2022. 12. 16. 20:33
반응형

엄마의 나라로부터 아빠의 나라를 지켜주신분 ㅋㅋㅋ 

(한일부부 명언!) 

 

딸이 이순신 장군님의 사진을 보고 무서워 하니...

아이 아빠가 딸에게 ...저세상 드립 ㅋㅋㅋ

 

엄마의 나라로부터 아빠의 나라를 지켜주신분 ㅋㅋㅋ

 

한일 부부...

이 남편분의 드립은 정말 ..저세상급 ...

한번더 저세상 드립...

 

"이순신 장군을 왜 무서워해?

"일본 혼열이라서 그래?"

 

이순신 장군을 무서워 하는 딸..

"이순신 장군을 왜 무서워해? "일본 혼열이라서 그래?"

 

와~~~ 자신의 딸에게...저런 말을...

증말 대단하신 분이다. ㅋㅋㅋ

 

짤로 넣지는 않았으나....

"나의 죽음을 적에게 말하지 말라...!!"

 

이 

이순신 장군의 명언에 따라...아빠는 딸에게 교육한다..

"이순신 장군님이 죽었다고, 엄마에게는 말하지 마라.."

 

그리고 이 남자는...

부인에게 ..."이순신 장군"님은 아직도 살아 계신다고...지금도 말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

 

 

 

한일부부 딸에게 엄마 몰래 역사교육

https://youtu.be/s_YIKwyqtn4

한일부부 딸에게 엄마 몰래 역사교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