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해외에서 인끼가 있다는 정신나간 여자들이 싫어하는 글 ㅋㅋㅋㅋ

거북선인 2022. 5. 3. 14:10
반응형

해외에서 인끼가 있다는 정신나간 여자들이 싫어하는 글 ㅋㅋㅋㅋ 

해외에서 외국인들이 휘파람 불고, 말걸어 오고, 치근덕 거린다면...

그건 당신이 인끼가 있는것이 아니고..

병신같은 놈들이 성희롱 내지는...당신을 가직놀기 위한 치극덕거림이다.

참으로 어리석고, 멍청한 여자의 글이다..

 

참으로 어리석고, 멍청한 여자의 글이다..

안타깝구만..

 

 

사실은....

진실은 아래와 같다.

 

 

썩소를 날리면...총에 맞아 죽을 수 있습니다.

개무시하고그냥 가던길 빨리 가세요...

 

근데 미국 사람들 의미없는 칭찬도 되게 자주함ㅋㅋㅋ
머리도 안감아서 후드쓰고 거지같이 있는데 귀엽다함:D
심지어 이쁜 후드도 아님 오래돼서 프린트 금가있는..

글구 아는 애가 외모적으로 진짜 좀 아니야.. 
근데 스타일은 나쁘지 않아 한국적 패션은 아닌데 그냥 눈이 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잘꾸미는 스타일인데 걔랑 같이 있는데...

니네 인스타 모델이야? 
멋지당...하면서 칭찬하는데 그때 알았지... 
아 그냥 의미없는 칭찬이구나ㅋ 

우리둘다 엄마랑 아빠한테도 이쁜 자식인지 모르겠다ㅋ
그 후로 의미없는 칭찬해주면 나도 똑같이 신경쓴 티나는 부분이나 억지로 칭찬할만한거 찾아서 칭찬 해줌ㅎ
너무 할게 없어서 폰케이스 이쁘다는 칭찬까지 해봄ㅋ 

글고 길거리서 이상하게 캣콜링하면 걍 얼른 자리 피하고 쌩까야지 
뭔 썩소야??? 잘못하다간 해코지 당함. 
멀쩡한 애들이 캣콜링하겠음? 

어떤 유학생애가 길거리 가는데 누가 불러서 쳐다봤는데 째려봤다고 쳐맞있다더라. 걔는 불러서 걍 쳐다본건데;; 
그냥 그런 상황은 무시하고 가던길 가야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