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대한민국을 버리고, 국민에게 사기친 유승준 ..병무청장이 직접 팩트로 정리함 !!

거북선인 2022. 4. 29. 14:25
반응형

대한민국을 버리고, 국민에게 사기친 유승준 ..병무청장이 직접 팩트로  정리함 !!   

정말 시원하고, 

정확하며, 단호한 판단에 박수를 보냅니다.

아~~ 후련하다.

 

대한민국을 버리고, 국민에게 사기친 유승준 ..병무청장이 직접 팩트로 정리함 !!

 

 

 

 

"유승준 아니라 스티브 유" 병무청장이 밝힌 입국금지 이유 / SBS

https://youtu.be/2A55bvF90rc

모종화 병무청장은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씨의 입국금지가 계속 유지돼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모 청장은 오늘(13일)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유승준 씨 입국금지에 대한 입장을 묻는 국민의힘 이채익 의원의 질문에 "유승준이라는 용어를 쓰고 싶지 않다"며 "스티브 유"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스티브 유는 한국 사람이 아니라 미국 사람"이라고 강조하며 "병무청 입장에서는 입국이 금지돼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유승준이란 사람은 대한민국에 없고..

미국에도 없다.  그러니 "유승준 씹세끼"라고 해도 됨?

 

1. 유승준은 가족이 미국으로 이민을 가면서 1995년에 영주권을 획득.

2. 영주권자는 병역면제 신청이 가능. 국내체류 1년 이상이면 면역면제 요청이 취소 됨.

3.2001년 3월 27일자로 시행령이 신설. 2번에 해당하더라도 영리목적으로 60일 이상 체류하면 면역면제 요청이 취소 되는 걸로 바뀜.

4. 유승준은 2001년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고 병역신체검사 4급 받음.

5. 2002년 1월 미국과 일본에서의 공연을 목적으로 병무청의 허가를 받고 출국.

6. 미국으로 가서 2002년 1월 시민권 획득, LA 총영사관 가서 '국적상실신고서' 제출, 그리고 이름도 스티브 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