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10일만에 폐업한 디씨인 와플가게 ㅋㅋㅋ (노홍철 가게 비교 )

거북선인 2022. 4. 17. 10:30
반응형

10일만에 폐업한 디씨인 와플가게 ㅋㅋㅋ (노홍철 가게 비교 )

장사는 정성이고, 노력이 없으면, 망한다고 봐야 한다..

성공의 의지와 희망이 있다고생각한다면, 그 생각하는 만큼 열심히 한다는 마인드가 중요한데..

어디서 제목과 결과만 보고, 장사 마인드 없이 시작하여, 

비참한 결말을 맞이한 하나의 예로 볼수 있다.

 

10일만에 폐업한 디씨인 와플가게 ㅋㅋㅋ

 

300

 

 

노홍철 가게를 봐라...

신념이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주는 인테리어..ㄷㄷㄷㄷ

상상 그 이상을 보여준다.

 

 

 

진짜..이놈은...

대단하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