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주호민의 낭만.....남의 애를 때리는 것은 참 낭만적이다. ㅋㅋㅋ

거북선인 2022. 4. 11. 13:40
반응형

주호민의 낭만.....

남의 애를 때리는 것은 참 낭만적이다. ㅋㅋㅋ

 

주호민 생각...

남의 애를 때리는 것은 참  낭만적이다. ㅋㅋㅋ

주호민 생각...

남의 애를 때리는 것은 참  낭만적이다. ㅋㅋㅋ

 

 

주호민 생각... 남의 애를 때리는 것은 참  낭만적이다. ㅋㅋㅋ

 

자기 차를 건드리니...

남의 애 폭력을 낭만으로 포장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