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배민 리뷰에 놀라 경찰에 신고한 통닭집 사장님 후기 ㅋㅋㅋ

거북선인 2022. 4. 6. 20:20
반응형

배민 리뷰에 놀라 경찰에 신고한 통닭집 사장님 후기 ㅋㅋㅋ

 

배민 리뷰에 놀라 경찰에 신고한 통닭집 사장님 후기 ㅋㅋㅋ

 

이 후기를 보고..자살하려는 여성으로 생각

경찰에 신고를 해버린 사장님...

얼마나 마음을 조리고 계셨을까..

 

자살이 아니고 다이어트~~

 

가려진 단어는 

무슨 단어 일까요..ㅋㅋㅋ

 

얼마나 놀랬으면..저런 단어가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