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포켓몬 빵 홈쇼핑 방송 10분 매진 사태, 시청자 분노 사건 ㅋㅋㅋ

거북선인 2022. 3. 11. 11:05
반응형

포켓몬 빵 홈쇼핑 방송 10분 매진 사태, 시청자 분노 사건 ㅋㅋㅋ

 

쇼호스트 여성은 나름 열심히 준비하고 방송에 들어갔지만..

이런 사태가 일어날 줄은 상상도 하지 못하였다.

 

멘붕온 쇼호스트

 

주문이 안됨 ㅋㅋㅋㅋ

 

10분만에 품절 대란 발생

 

잠시만 기다리라고 시청자들을 진정 시키려 하지만..

 

얼굴이 넋이 나갓구만 ㅋㅋㅋ

 

포켓몬 빵 홈쇼핑 방송 10분 매진 사태, 시청자 분노 사건 ㅋㅋㅋ

 

 

반응형